2025학년도 동명대학교 직원(정규직: 일반행정_상담) 신규채용 공고 > 상담구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상담구인

부산 2025학년도 동명대학교 직원(정규직: 일반행정_상담) 신규채용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3-06 12:00 댓글 0

본문

기본정보

제목 2025학년도 동명대학교 직원(정규직: 일반행정_상담) 신규채용 공고
지역 부산
모집기간 2025.03.06(목)(11:00) ~ 14(금)(00:00)  
기관명 동명대학교
경력여부 경력무관
고용형태 정규직
내용 동명대학교에서는 대학발전과 함께 동행할 신규직원(정규직)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원서접수 : 2025.3.6.() 11:00 ~ 2025.3.14.() 23:59 ]

 

1. 임용(예정): 2025. 4. 1.

2. 채용 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채용인원()

비고

일반행정(학생상담센터)

1

 

3. 지원자격

구분

내용

필수

ㆍ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ㆍ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공인 외국어성적 이상

우대

ㆍ상담 관련 석사 학위 이상

ㆍ국가자격증 소지자

(청소년상담사임상심리사전문상담교사정신건강전문요원)

ㆍ상담 관련 업무 경력자

 

※ 외국어 공인 점수는 임용(예정)일로부터. 10년 이내 취득한 성적에 한해 인정(2015. 3. 1. 이후 취득 성적)

구분

점수·급수(이상)

비고

영어

TOEIC Speaking

120

 

OPIc

IM1

 

New TEPS

264

 

TEPS Speaking

60

 

TOEFLiBT

80

 

일본어

JLPT

N3

 

JPT

430

 

중국어

HSK

4

 

HSK

5

 

4. 채용일정()

구분

일정()

비고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2025.3.6.()~3.14.()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서류심사

2025.3.17.()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5.3.18.()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종합직무능력검사

2025.3.19.()

 

종합직무능력검사 합격자 발표

2025.3.20.()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실무면접

2025.3.21.()

 

실무면접 합격자 발표

2025.3.21.()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최종면접

2025.3.24.()

 

최종 합격자 발표

2025.3.28.()

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 상기 일정은 대학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채용 방법 공개 전형

 

6. 전형절차

서류전형

종합직무

능력검사

실무

면접전형

최종

면접전형

최종 합격자 발표

전형별 취득 점수는 합산하지 않고 다음 전형 대상자 선정 기준으로만 활용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할 경우 최종면접 결과 적격자 중 고득점 순으로

차 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선정할 수 있음

 

7. 지원 방법

  지원서 접수(직원채용정보시스템 입력)

1) 동명대학교 직원채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개인정보 이용·수집·제공 동의지원서와자기소개서를 입력하고 최종 제출(온라인 제출최종 제출 버튼을 눌러야 함)

2) 접수기간: 2025.3.6.() 11:00 ~ 3.14.() 23:59까지

  증빙서류 제출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입력한 아래의 증빙서류를 종합직무능력검사일에 직접 제출

직원채용지원서(우리 대학교 양식) 1

자기소개서(우리 대학교 양식) 1

개인정보 이용·수집·제공 동의서(우리 대학교 양식) 1

학력별 졸업증명서(학위 취득예정자는 졸업예정증명서) 1

학력별 성적증명서(최종학기 성적을 포함하여 백분율 환산 점수가 기재된 성적) 1

재직·경력증명서 및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각 1(해당자에 한함)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필수(미제출 시 인정 불가)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또는 폐업사실증명원)

증빙서류(필수자격우대사항자격 및 면허수상 등각 1(해당자에 한함)

주민등록초본 1(병역사항 포함남자에 한함)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보훈청 발행) 1(해당자에 한함)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첨부

(발급기관의 주소전화번호팩스번호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 제출서류에 기재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음영 처리?

※ 증빙서류가 미제출 또는 허위인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함

 

8. 유의사항

채용정보시스템 입력 후 최종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전형별 합격자는 대학 홈페이지에 게시

지원 서류는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며 허위기재 착오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제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임용(예정)자가 채용 부적격 사항이 있는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직원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채용서류 반환청구에 대한 내용은 붙임의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문에 의함

 

 

2025. 3. 5.

 


동명대학교 총장

 

근무 조건

급여 회사내규
근무지역 (48520) 부산 남구 신선로 428 (용당동, 동명대학교) 동명대학교
근무요일 월-금(주5일)
근무시간 09:00~18:00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종화
담당부서 총무팀
연락처 051-629-0810
이메일 belljung@tu.ac.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692건 1 페이지
상담구인 목록
번호 제목 날짜
2692 경기 03-13
2691 부산 03-13
2690 서울 03-13
2689 서울 03-13
2688 세종 03-13
2687 서울 03-12
2686 경기 03-12
2685 충북 03-12
2684 경기 03-12
2683 서울 03-12
2682 광주 03-12
2681 서울 03-12
2680 서울 03-12
2679 서울 03-12
2678 세종 03-12

검색

접속자집계

오늘
362
어제
499
최대
3,235
전체
318,696
대표메일 : psyworldstory@naver.com
Copyright © psychologis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