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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직원채용] 명지전문대학 계약직원(인권/양성평등센터) 신규채용 (재)공고 ~ 2025. 3.14.(금) 오후18:00 까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3-05 11:0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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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제목 [직원채용] 명지전문대학 계약직원(인권/양성평등센터) 신규채용 (재)공고 ~ 2025. 3.14.(금) 오후18:00 까지
지역 서울
모집기간 2025.03.05(수)(00:00) ~ 14(금)(18:00)  
기관명 명지전문대학 인권/양성평등센터
경력여부 경력무관
고용형태 계약직
내용

 

명지전문대학 계약직 채용 ()공고문

 

명지전문대학 계약직원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 예정인원 및 임용일자

임용직급

근 무 처

담당업무

인원

임용일자

계약직

인권/양성평등센터

- 인권 관련(성희롱 등상담 관련 행정업무

1

2025. 4. 1.

 

2. 자격요건

 

 

지원분야

자격 및 우대사항

비고

인권/양성

평등센터

필수자격

-권 및 상담 관련 전공(법학, 상담학, 사회학, 여성학 등)관련 분야 석사학위 

  소지자 

국가공무원법 제33(결격사유및 우리대학 직원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 46조에 의거 <아동청소년 관련 교육기관 취업 

  제한 중>에 있지 않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 받은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자

 

 

 

우대사항

성폭력 전문상담원 100시간 교육 이수자

상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인권센터성평등센터상담센터상담기관 유경험자

 

- 경력에 의한 추가

   산정은 대학내부

  규정에 따름

 

연봉 약 2,770만원 ~    

   세금 공제 전4 대 보험 

   개인부담금 등 포함

 

근무형태:

  평일 (주 5일근무)

 

※ 장애인국가유공자국가보훈대상자취업보호대상자 등은 관련법령에 따라 우대함

(장애인증명서 또는 보훈청 취업추천서 제출 필수)

 

3. 전형방법 및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서류접수

공고일 ~ 2025. 3.14.()

우편 방문 이메일접수

1차 서류심사 (예정)

2025. 3.18.()

결과 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2차 면접심사 (예정)

2025. 3.21.()

면접대상사 개별통보

최종합격자 발표

2025. 3.27.()

개별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신규임용 직원 OT

2025. 4. 1.()

임용일자 (2025. 4. 1.)

 

4. 제출서류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우리대학 소정서식각 1.

업무수행계획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우리대학 소정서식각 1.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개인정보활용동의서는 반드시 자필서명하며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및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

자격증(사본해당자에 한함) 1.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세례교인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문의사무처 총무회계팀(02-300-1027)

 

5. 서류 접수

접수마감일: ~ 2025. 3.14.(오후 18:00까지

접수방법방문접수(평일 9:00 ~ 17:30) 또는 우편 접수(이메일 접수 가능)

접 수 처(우 0365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134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회계팀

이메일 접수: insa@mjc.ac.kr (접수 후 회신 메일 확인 필수미확인 시 유선으로 확인)

이메일 접수 유의사항

1) 이메일 전송 오류(접수 취소방지하기 위해 접수 마감 전 회신 확인 필수

2) 제출 서류는 반드시 PDF 형식으로 1개의 파일로 병합하여 제출 (압축 파일 제출 불가)

★ daum 등 일부 메일에서 오류가 간혹 발생하니 접수 마감일 전 확인 필수(미확인으로 접수 누락은 본인 귀책 사항)

서류반환

1) 원본 서류 반환 시접수 후 1개월 전까지 유선(02-300-1027)으로 신청

2) 이메일로 접수된 서류는 임용일 이후 즉시 파기됩니다.

합격자 통지 후 임용결격(제한사유가 발견되거나

※ 주의 사항서류 접수 마감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고제출 서류의 형식 및 내용을 정확히 확인하여 접수 바랍니다.(제출 서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 취소)

 

6. 계약직 임용(계약)기간1년 이며재임용평가에 따라 1회 연장 가능합니다.(기간제법 적용)

 

붙임 우리대학 임용지원서 각 1.

 

 

 

 

명 지 전 문 대 학 총 장 

근무 조건

급여 내부규정
근무지역 (03656) 서울 서대문구 가좌로 134 (홍은동, 명지전문대학)  사회교육관 인권/양성평등센터 206호
근무요일 월~금
근무시간 9시~18시

담당자 정보

담당자 인사담당자
담당부서 사무처총무회계팀
연락처 02-300-1027
이메일 insa@mjc.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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